본문 바로가기
웅비의 리뷰 story

[인제 맛집] 인생 최고 짜장면 강원도 인제 맛집 일미반점

by Woong_Bee 2023. 9. 9.

안녕하세요 Woong_Bee입니다.

최근에 다이어트하느라

짜장면을 많이 못 먹었어요..

제가 특히나 매운 짜장면을 진짜 좋아하는데..

 

오늘따라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은

마음에 짜장면 사진들을 보다가..

 

아차!!

 

제 인생에서 먹어본 짜장면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

짜장면 집이 생각이 나서

이렇게 리뷰를 합니다.

 

멀지만 너무 맛있어서

매년 한 두 번씩 갔던 곳이라..

올해도 빨리 가야겠네요.

 

그곳은 바로 강원도 인제에 있는

일미반점이란 곳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저와 함께한 모든 지인들도

인생 짜장면 어디? 하면

모두 일미반점!이라고 해요

 

마치 종교 전도당한 사람들처럼요 ㅎㅎㅎ

아.. 숨은 맛집이라..

괜히 포스팅하고서

나중에 갔을 때 대기가 있을까 봐 걱정이긴 한데요..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저는 아직 파워블로거가 아니니까요ㅎㅎㅎ

그럼 간단하고

솔직한 사실 리뷰!

시작할게요~!

 


일미반점

주소 : 강원 인제군 비봉로 7번 길 5

 

영업시간

매일 10 : 30 ~ 21 : 00

14 : 00 ~ 16 : 00 브레이크타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0&ie=utf8&query=%EC%9D%BC%EB%AF%B8%EB%B0%98%EC%A0%90

 

일미반점 : 네이버 통합검색

'일미반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일미반점 후기

 

이 사진은 제가 5번째 갔을 때 사진인데요.

저는 가면 늘 이렇게 

철판 메뉴의 매운 철판짜장 중사이즈 22,000원

짜리를 시켜 먹어요.

(안 매운 일반 철판짜장도 있습니다.)

 

비주얼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맵기 정도가 상당히 매운 편입니다.

불닭볶음면 정도?

매운걸 못 드시는 분은 일반 철판짜장을

시키는 게 좋습니다.

 

우선 맛을 표현하자면

달짝 담백한 짜장의 맛뒤에 고춧가루의 매운맛?

같은 매콤함이 뒤에 입을 싹 덮어줍니다.

마냥 맵기만 한 맛이 아니라

담백하며 매운맛이 어우러지는 느낌입니다.

 

양파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양파와 같이 먹으면 더욱 담백한 맛이

추가됩니다!

 

정말 정말 최고!!

가장 맛있습니다.

이 철판 짜장면 하나는

총점 100점 만점에 100점!!!

탕수육..

탕수육도 맛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짜장면이 너무 맛있어서

비교적.. 상대적..으로..

철판짜장의 맛정도를 기대했다가는

기대에 많이 못 미치는 그런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저는 솔직합니다..

이 맛있는 철판 짜장 위로

매운걸 잘 못 먹는 일행이 시킨

간짜장..

간짜장도 맛은 있더라고요 하지만..

비교적.. 상대적..으로..

(사진조차도 너무 보잘것 없이 찍어 죄송합니다)

 

그러나!!!

저 매운걸 못 먹는 일행조차도

매운 철판 짜장을 몇 입 먹어보더니

본인이 시킨 간짜장은 안 먹고

철판짜장만 먹더라고요?

씁!! 하!! 씁!! 하!! 하면서요 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이럴 거면 애초에 간짜장을 시키질.. 말....

후.. 말해서 뭐 합니까.

 

맛의 절댓값이 철판짜장이 높은 탓을 해야죠...

 

그렇게 나와서는 다들 하는 말이

"인생 짜장면이었다"

라더랍니다 ㅎㅎㅎ

 

왜인지 모를 뿌듯함이 몰려오는 좋은 기분^^

 

총점 5점 만점에 4.9점!

(탕수육이 아쉬워서.. 0.1점 빠졌어요..

하지만 그만큼 짜장면이 맛있었기에..)

 

 

오늘은 이렇게

알려드리고 싶지 않은!!

저만의 인생 최애 아니고 최고로!!

짜장면 TOP 1 집이라고 칭할 수 있는

일미반점에 대해서 솔직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강원도 인제라 가까운 곳에 래프팅도 할 수 있어

놀러 가신 김에 드셔도 좋을 듯합니다.

 

맛집/좋은 건 뭐든 공유하도록해요!

 

모두

꿀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