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웅비의 리뷰 story

[대만] 대만여행 1일차 대만즉석복권 구매 및 당첨 후기

by Woong_Bee 2023. 9. 19.

안녕하세요

Woong_Bee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선 대만 1일 차

딘타이펑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딘타이펑을 먹고

대만복권에 당첨된 썰을 하나

풀고자 합니다!

 

위스키를 사랑하는 저로써...

대만을 왔는데!!

위스키의 나라 중 하나인

대만을 왔는데!!

 

그냥 넘어갈 수 없죠.

 

딘타이펑을 다 먹고 산책할 겸

가까이에 있는 유명한 위스키 샵을

가고 있었습니다.

 

슬슬 가는 길이

나름 공원도 있고 북적거리는 게

길이 이뻤습니다.

뭔지 모르겠는데 공원에 이런 캐릭터가 있네요 ㅎㅎ

오래된 주택 1층에 샵들이 쫙 있고 

그 앞에 공원엔 사람들이 북적거립니다.

 

못 찍었지만.. 태극권을 하는 중국 소년도 봤어요.

너무나 진지하게..ㅋㅋㅋㅋ

마치 격투기를 넘어 태극권이

지구제일무술이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할 것 같은

기세였답니다.

가는 길에 복권집이

몇 군데 있길래

여자친구와

복권 한번 사볼까?

추억 만들 겸?

하고 사보았죠.

 

기억하시나요?

진짜 기대 안 하고

대만지원금을 신청하고 확인하는데

여자친구와 저 둘 다 5,000달러씩

당첨되었다는 포스팅을 한 것을요.

https://woong-bee888.tistory.com/98

 

[대만] 대만여행지원금 신청 방법 및 10,000달러 당첨 후기

안녕하세요 Woong_Bee입니다. 제가 저번주에 대만 휴가를 다녀오느라 포스팅을 조금 못썼습니다.. 하하 아직도 여독이 가시질 않아 헤롱헤롱 하면서.. 그래도 할 건 해야지 하는 심정으로 아니 아

woong-bee888.tistory.com

 

저 대만여행지원금 당첨이 바로 조금 전 순간이어서

복권을 사면서도

아까 10,000달러 당첨되었는데

이건 안 되겠지 설마?

이거까지 되면 말이 안 되지!!!

하고 긁었던 복권이....

 

2,000달러가 또 당첨되었습니다!!!!!!!!!!!!!!!!!!!!

 

그냥 재밌자고 추억 만들겠다고 샀던 복권이!!!

긁는데 옆에서 중국분들이

복권에서 14랑 16이 계속 뜰대마다

오오오!!!! 하면서 소리를 지르시는데 ㅋㅋㅋ

 

여자친구랑 저는 뭐야 도대체 이게 지금 맞는 거야?

하고 몰래카메라 아냐? 하고 의심했었어요 ㅋㅋㅋㅋ

 

계속 14와 16이 뜨는데..

최대 2,000달러 당첨금액에서

최대금액이 당첨되어 버린..

말 그대로 잭팟이 터져버린 것이죠..

 

오늘 하루만..

대만여행지원금 10,000달러에..

복권 2,000달러.. 까지..

총 12,000달러.. 당첨..

 

그냥 2명 비행기값이 공짜에..

뭐 여행경비까지 어느 정도..

충당되는 금액인 거죠 이건..

 

여기서 저는 여자친구와 평생을

약속했습니다.

아 물론 혼자서만요..ㅋㅋㅋ

마음속으로요..ㅋㅋㅋ

 

이렇게 첫 시작부터

12,000달러에 당첨이 되고

여행을 시작하니

첫 단추부터 너무 좋은 느낌이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여행 가셔서 돌아다니시다가

복권집 있으면 추억 만들 겸 하나 긁어보세요!ㅎㅎ

 

혹시 또 알아요?

저희처럼 적은 금액일도 당첨될지요..ㅎㅎ

 

너무나 많은, 소중한, 이쁜

추억을 안겨다 준 대만의 여행일기

계속됩니다!

 

그럼 모두

꿀행복~!

https://woong-bee888.tistory.com/99

 

[대만여행] 대만여행 1일차, 딘타이펑 예약 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Woong_Bee입니다. 대만에 다녀와서 그런지 한국이 그리 막 덥다고 느껴지질 않네요. 오늘은 대만의 1일 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여행은 위스키 구매 겸 유연하게 여유롭게 다

woong-bee888.tistory.com